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충남 홍성 더본 감자탕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홍성에 있는 더본 감자탕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추석에 회사일로 방문을 못할 것 같아서 아버지, 어머니와 식사도 하고 오려고 방문하였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식당에 방문을 하여서도 손 소독 및 방문일지를 작성을 해야 했습니다.

 

 

방문을 하였을때는 좀 점심이 늦은 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없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아이들과 와이프는 우거지 감자탕을 먹고 싶다고 하고, 어머니는 묵은지 감자탕을 드시고 싶다고 하여 묵은지 감자탕 중, 우거지 감자탕 중을 시켰습니다.  원래 양이 많은데.... 너무 많이 시켰네요....  배 터지게 먹어봅니다.



주문한 우거지감자탕 중이 나왔습니다. 묵은 김치도 맛있고 뼈다귀도 맛있었습니다.

 

 

주문한 우거지감자탕 중짜리가 나왔습니다. 우거지와 뼈다귀도 많이 들어 있더군요.

 

 

고기를 먹지 않는 와이프와 아버지는 일을 하고 계셔서 4명이서 감자탕 중짜리 2개를 배 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그리고 밥도 2개 정도 볶아서 먹고요.... 아마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감자탕은 쳐다도 안 볼 것 같습니다~~ 

 

반찬들은 셀프코너가 있어서 가져다가 먹을수 있으며, 어린아이들의 놀이터도 있어서 엄마들은 편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 더본감자탕 홍성점 찾아가는 법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