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친구와 술 한잔, 천안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 천안신부점

 

작년에 술 한잔 먹고 지금까지 코로나에 일도 바쁘고 하다가 이번에 시간을 내어서 친구와 술 한잔 먹기 위해서 천안 신부동에 있는 한마음 정육식당으로 약속을 잡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한마음 정육식당은 지나다니면서 손님들이 많아서 나중에 이곳에 방문하여 술 한잔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생각하고 친구와 약속을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너무 비싼데 이곳은 1kg에 49,000원 고기의 질도 궁금했습니다.

 

한마음 정육식당 메뉴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돼지 한마리 메뉴가 나왔습니다. 삼겹살,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부위로 구성되어 있는데 고기의 질도 좋고 빛깔도 좋았습니다.

 

요즘 돼지고기값 비싼데 가격도 싸고 양도 많아서 딱 좋네요.

 

돼지고기 모듬

 

 

 

불판에 나온 고기들을과 버섯을 맛있게 구울 차례입니다. 된장찌개가 먼저 나오고 김치류와 소스류가 나옵니다.

 

고기불판

 

 

 

소주와 맥주를 주문해서 소맥 먹으며 고기도 굽고 김치도 구워서 한잔 한잔 마셨습니다.

 

고기굽기

 

 

돼지고기 한마리 메뉴를 다 먹을 때쯤  다른 메뉴도 먹고 싶어 평소에 돼지껍데기 좋아해서 카스테라 돼지껍데기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카스테라껍데기

 

 

 

카스테라 껍데기를 불판에 올려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줍니다. 

 

 

 

 

카스테라 껍데기가 익어가면서 누름판을 주셔서 껍데기가 말리지 않게 눌러 주었습니다. 껍데기 전용으로 제작한 것 같은데 무게 또한 묵직하네요.

 

돼지껍데기 누름판

 

 

 

맛있게 익은 돼지껍질입니다. 정말로 카스테라 껍데기라는 이름처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카스테라껍데기

 

 

 

어느 정도 술도 먹었고 숙취를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는 물냉면을 주문하여 먹어주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숙취에 약간은 도움이 되네요. 

 

 

 

 

열심히 먹다가 보니 술을 많이 먹었네요. 물가가 오르다 보니 술값도 기존에 먹을 때보다 1천 원씩 모두 인상이 되었네요.

 

술을 많이 먹은것은 아닌데 술 좋아하시는 분들도 술값이 부담이 될 것 같습니다.

 

술병

 

오랜만에 친구와 맛있는 돼지고기와 돼지껍데기를 먹으면서 이런저런 삶의 이야기를 하고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와서 오랜만에 이렇게 친구와 고기와 술을 먹었는데 예전에 비해 물가들이 많이 올랐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한마음정육식당 천안신부점 

- 주소 :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 9길 24 1층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