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카카오톡 기프트콘 내가 받고 싶은 선물 받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톡 으로 생일날이나 기념일에 기프티콘으로 많이 주고받으실 텐데요... 그런데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을 선정하는 방법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카카오톡을 실행을 합니다. 실행 후 더 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선물하기를 선택합니다.

 

선물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을 합니다. 

 

나에게 선물하기를 누릅니다. 

 

친구한테 받고 싶어요! 를 선택을 합니다.

 

 

이것으로 내가 받고 싶은 카카오 톡 기프티콘 또는 선물을 위시리스트에 담았습니다. 

 

이제는 선물을 해주는 사람이 위시리스트를 보고 선물을 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상대편이 위시리스트를 보고 선물을 해주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톡의 친구 프로필에서 다음과 같이 선물 모양을 누릅니다.

 

 

친구가 선물 위시리스트에 넣어두었다면 선물이 뜹니다. ^^ 참 쉽죠~~

 

이상 카카오 톡에서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