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방역 패스 및 코스트코 홀 세일 소고기 구매
코스트코에 방문을 하였을 때 방역 패스를 적용을 하여 주차를 하고 내려서부터 접종확인서를 받고 있네요. 접종확인서 QR코드를 인증을 하였습니다. 이곳저곳에서 코로나 방역 패스로 인해서 더욱더 확인하는 것이 많아져서 방문할 때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것 같습니다.
천안 코스트코의 경우에는 1층에서도 방역패스 검사를 받고 있기 때문에 2층에서 방역 패스 확인을 받은 분들은 다음과 같은 방역 패스 확인 종이를 받아서 1층 코스트코 홀로 들어가면서 확인하고 코스트코 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에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한가하게 마트장을 볼수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홀에 방문을 하여 과일코너를 한바퀴 둘러봅니다. 껍질째 먹는 사과는 3kg에 11,990원입니다. 신고배 5kg은 17,790원입니다.
아들이 소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여 소고기를 담아 봅니다. 비요뜨와 닭볶음탕용 닭도 구매를 하였고, 이것저것 정말로 많이 담다가 보니깐 30만 원어치 구매를 하였네요.
안성탕면 한 박스를 구매를 하려고 갔는데 요즘 인기 있는 백짬뽕도 있어서 가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1박스에 10,890원입니다.
아들이 먹고 싶다고 하여 구매를 한 미국산 냉장 등심덧살입니다. 일단 부드러운 부분을 좋아해서 소고기의 부드러운 것 같은 부위를 선택을 하여 왔습니다. 34,000원 정도 준 것 같습니다.
집에 와서 아들에게 소고기를 구워 주었더니 정말로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네요. 먹다가 남아서 소고기 200g씩 소분을 하여 냉장고에 냉장을 시켰습니다. 소고기 200g 정도씩 구워서 먹기 아주 좋았습니다.
이곳저곳 방역 패스 때문에 미접종하신 분들은 마트에도 들어오지 못하시고 그런 것 같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