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 메뉴 없어지고 메뉴 추가된 칼조네 과연 맛은?

 

안녕하세요. 코스트코를 오랜만에 가서 푸드코트에서 자주 사 먹던 불고기 베이크와 치킨 베이크를 주문을 하려고 했더니 불고기 베이크는 메뉴에서 빠졌다고 하네요. 불고기 베이크 잘 사 먹었는데 아쉽네요.  불고기 베이크가 메뉴에서 없어지고 다시 생긴 칼조네가 있어서 구매를 하여 왔습니다. 칼조네의 가격은 1개에 5,000원 입니다. 

 

 

삼각형의 포장 박스에 포장을 해줍니다. 원래 불고기 베이크를 좋아하지만 어쩔 수가 없이 칼조네를 먹게 되었네요.

 

 

처음 먹어보는 칼조네 이기 때문에 맛도 궁긍했고 비주얼도 괜찮아 보입니다. 빵도 바삭바삭해 보여서 더욱더 맛있어 보이네요.

 

 

칼조네는 피자에서 변형이된 요리라 속에 들어가는 재료도 피자와 비슷하며 피자를 만들면서 토핑을 올리고 굽기 전에 반달 모양으로 반죽을 접는 것이 피자와의 차이점이라고 합니다.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어떤 분은 미트볼과 빵을 먹는 느낌이 든다고 하던데요. 저도 먹어보니 그 말이 맛는 것 같습니다.

 

 

칼조네의 속에는 양파, 고기, 피망, 베이컨 ,토마토소스가 듬뿍 들어 있고, 고기의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그런지 아이들은 자기 입맛이 아니라고 하여 제가 2개를 먹었습니다. 왜 저는 입맛에 다 맞을까요?~

 

 

빵은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으시면 살짝 더 돌려주시면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불고기 베이크를 생각하시고 오셨다가 전국적으로 불고기 베이크가 없어져서 칼조네를 많이 구매를 하시는 것 같은데요. 아이들이나 어른들이나 호불호는 분명히 갈리는 음식이기 때문에 잘 선택해서 구매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칼조네는 밀가루 반죽 사이에 고기, 채소, 치즈등의 맛있는 재료를 넣고 반으로 접어서 오븐에 구운 요리입니다. 칼조네는 나폴리를 비롯한 이탈리아 남부 지역에서 많이 발달한 음식이며 지역에 따라 칼조네의 레시피가 다르다고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