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코스트코 신상 추천 식사대용 얼큰 누룽제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 가서 가볍게 간식 또는 식사대용으로 구매를 한 얼큰 누룽제비 입니다. 이름도 특이하고 재미있어서 구매를 하여 왔습니다. 제조사는 이가자연면 이라고 예전에 수제비를 맛있게 먹은적이 있는 업체에서 만들었네요. 

 

 

코스트코 얼큰누룽제비

 

 

 

얼큰 누룽제비 한박스에는 6개가 들어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한박스 11,29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코스트코 누룽제비

 

반응형

 

원래 누룽지도 좋아하고 수제비도 좋아하는데 누룽제비는 고소한 누룽지와 쫄깃한 수제비가 만났네요. 

 

 

 

 

칼로리는 1봉지당 400 칼로리 정도 이고 얼큰한 편인데 나트륨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지 않네요.

 

누룽제비 칼로리

 

 

 

 

얼큰 누룽제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 냄비에 물 450 미리리터(종이컵 2컵 반 정도)를 넣고 끓여줍니다. 
  • 물이 끓으면 수제비, 누룽지, 분말, 건더기를 넣고 약 4분간 조리해 줍니다.(조리시에 잘 저어줍니다)
  • 조리후에 그릇에 담아 얼큰누룽제비를 맛있게 즐겨 줍니다.

 

 

 

 

누룽제비에는 건더기 스프, 분말스프, 구수한 누룽지, 수제비가 들어 있습니다. 봉지에 들어 있는 조리방법대로 맛있게 따라 조리를 합니다. 조리방법은 어렵지 않아서 쉽게 먹을수 있네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다음은 조리법 대로 누룽수제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들이 먹는다고 해서 끓여 주었는데 아들은 매운것은 잘 못먹는데 맛있다고 잘 먹네요. 연신 맵다고 하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운 누룽제비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