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타자연습 사이트 추천,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재미있게 타자연습 가능한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예전에는 한글과 컴퓨터의 한글을 구매해야 프로그램이 들어 있었는데 요즘에는 사이트에 가입하여 게임식으로 재미있게 타자연습 및 타자실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타자연습 사이트 홈페이지

타자연습을 하기위해서는 타자연습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 됩니다. 무료로 한글타자연습이 가능합니다.

 

 

 

▣ 타자연습 사이트 : [바로가기]

 

타자

 

 

 

타자연습 사이트 살펴보기 및 게임하기

 

한컴 타자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상단의 메뉴부분에 타자연습 메뉴가 보입니다. 타자연습을 누르게 되면 다음과 같이 자리연습, 낱말연습, 단문연습, 장문연습의 타자연습이 나타납니다.

 

타자연습

 

 

 

자리연습을 선택하게 되면 기본자리, 왼손윗자리, 왼손아랫자리, 가운데자리, 오른손윗자리등 기초적인 타자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타자연습 기초

 

 

 

타자연습의 메뉴중에서 낱말연습을 누르게 되면 낱말들이 나오고 키보드의 손위치도 모양으로 나타납니다.

 

타자연습 낱말연습

 

 

 

메뉴의 장문연습의 경우는 장문들이 나타나고 타자연습의 손위치등이 나타납니다. 장문연습을 많이 하시면 타자속도도 많이 오르게 됩니다.

 

타자연습 장문연습

 

 

 

타자연습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게임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워드크러시사가를 선택하여 플레이해보았습니다.

 

타자연습 워드크러시사가

 

 

 

워드 크러시사가 게임이 시작되고 여러 사용자들과 랭킹점수로 경쟁도 붙을 수 있어서 타자연습도 되고 너무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워드크러시사가

 

 

그 외에도 여러 재미있는 게임형식의 타자연습도 준비되어 있고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경쟁상대이기 때문에 계속 연습하다 보면 타자실력이 많이 향상될 것 같습니다. 타자연습 사이트 활용을 잘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