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투썸플레이스에서 당근케이크와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먹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직산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를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근의 식당에서 저녁식사는 했지만 그냥 집에 가기 그래서 가까운 투썸플레이스로 방문을 하였습니다. 아내가 정말로 먹고 싶다던 당근케익 과 아이스박스를 주문을 하여 먹었습니다. 

 

직산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앞에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투썸에 들어가는 입구에 투썸 케이크와 함께하라는 것이 있네요. 투썸은 정말로 케이크의 종류도 많고 맛있는 케이크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당근케이크(퀸즈 캐롯 케이크)는 시나몬 향이 좀 강하게 났고 빵 안에는 당근과 견과류가 씹히는 맛이 더욱 케이크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당근케이크(퀸즈 캐롯 케이크) 은 저희 아내가 정말로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을 해주었는데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6,500원이며 칼로리는 575kcal입니다.

 

투썸 퀸즈캐롯케잌

 

다음으로 먹은 것은 투썸플레이스의 아이스박스입니다. 유튜브에서도 블로그에서도 투썸에 가면 꼭 먹어봐야 된다고 하여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투썸 플레이스의 아이스박스 맛도 궁금해서 주문해서 맛을 보았습니다.  투썸 아이스박스의 가격은 한 조각에 5,900원이며 파티팩(6조각)은 35,400원입니다. 

 

투썸 아이스박스

 

케이크를 먹으면 꼭 먹어야 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같이 주문을 해서 마셨습니다. 케이크는 정말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투썸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 당근케이크(퀸즈 캐롯 케이크), 아이스박스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아이스박스, 퀸즈캐롯케잌

 

투썸 플레이스 직산점의 실내입니다. 실내도 넓고 노트북을 가지고 오거나 여러 사람들이 모여서 커피를 마시면서 대화를 할 수 있는 여유공간들이 정말로 많았습니다. 편하게 와서 음료와 케이크를 드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테이블 밑에는 전기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 사용자들은 편할 듯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직산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