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파스타 브랜드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신부점 방문

 

파스타 브랜드인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신부점이 생긴지 얼마되지 않기 때문에 퇴근하면서 지나가면서 꼭 한번은 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아내와 함께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기 위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그런지 학생들이 많이 방문을 해서 식사를 하는곳 같았습니다.

 

 

-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10길 11  2층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 전화 : 0507-1349-1937

 

롤링파스타 신부점

 

반응형

 

매장안에는 식사하는 테이블도 많고 넓기 때문에 웨이팅 시간도 거의 없을것 같았습니다. 직원분이 롤링파스타 메뉴판을 가져다가 주셨는데 롤링파스타 추천 메뉴 세트가 있어서 세트 3번을 주문하였습니다. 

 

롤링파스타 추천메뉴

 

 

 

파스타 브랜드 백종원의 롤링파스타에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다른 메뉴들도 있는지 메뉴판을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파스타브랜드 롤링파스타 메뉴

 

 

롤링파스타 추천메뉴 세트3번에는 기본적으로 콜라와 사이다가 나오는데 1천원을 추가를 하면 에이드로 교체가 가능하여 자몽과 청포도 에이드로 교체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자몽 청포도 에이드

 

 

 

셀프바가 있는데 셀프바에는 물과 피클 그리고 포크와 수저가 있었습니다. 추가적인 접시와 컵도 가져올수 있었습니다. 

 

롤링파스타 셀프바

 

 

 

드디어 나온 까르보나라, 알리오올리오가 나왔습니다.

 

까르보나라

 

 

 

그리고 맨 나중으로 나온 찹스테이크 입니다. 인상적인것이 야채들도 크게 잘려져 있었습니다. 먹어보니 찹스테이크 맛있네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찹스테이크

 

 

 

롤링파스타 추천메뉴 세트3에 있는 메뉴들이 모두 나왔습니다. 셀프바에서 접시를 가져다가 조금씩 덜어먹으면 나온 메뉴들은 다 먹어볼수 있었습니다.

 

롤링파스타 메뉴

 

 

 

셀프바에서 피클도 가져오고 넵킨도 가져왔습니다. 

 

피클

 

 

 

롤링파스타 가격도 착하도 양도 좋고 맛도 있어서 모두 깔끔하게 비웠네요. 

 

 

 

금요일 저녁시간에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 들린 롤링파스타 입니다. 가격도 가성비 있으며 양도 많은편이라 가족 또는 연인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를 하기 좋았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방문한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