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페이 코인으로 도미노 피자 포장 방문 싸게 구매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페이 코인을 가입을 하게 되고, 그동안 모은 페이 코인으로 도미노피자 할인을 받아 피자 2판을 포장 방문하여 구매를 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페이 코인의 경우 초기에는 가입으로 많은 코인을 주고, 그 받은 코인들이 가격이 올라가면서 재미를 보신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저는 페이 코인의 정보를 접한지가 얼마 되지 않아 코인이 별로 없었습니다. 빨리 페이 코인을 만났으면 도미노 피자 10판은 먹었을 것 같네요~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입니다. 위에 스테이크 고기가 들어 있어 두툼해서 맛있는 것 같습니다. 

 

위에는 제가 갈릭소스를 너무 좋아해서 거의 엄청 뿌려서 먹습니다. 조금만 뿌려야 되는데요... 한 개씩 뿌려서 먹네요.

 

너무 갈릭소스로~~~~ 다 발라 놓아서.. 내용물이 잘 보이지 않죠~~ ^^ 그래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맛있네요~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의 가격입니다. 생각보다는 정말로 가격이 비싼데요.. 저희는 방문 포장으로 40% 의 할인을 받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피자 할인을 받지 않으면 비싸서 못 먹을 듯하네요~~

 

아이들이 야채를 싫어해서 야채가 없는 피자~~~ 페페로니 피자입니다.  페페로니를 좋아하는 이유가 야채가 1도 없어서 좋아한다고 하네요 T.T

 

 

도미노피자 페페로니도 담백하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피자의 치즈도 듬뿍 올라가 있어서 맛있네요.

 

블로그를 위해서 위에서 한컷 찍었습니다. 다른 피자들은 페페로니 소시지가 위에 올라가는데 이곳은 치즈로 덮었네요.

 

페페로니의 가격표입니다. 다른 피자들 보다는 가격이 싼 편이네요. 맛도 좋고 야채를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추천입니다.

 

이렇게 도미노 피자에 가서 페이 코인으로 주문을 하려고 바코드를 보여 주니 오프라인 구매는 안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고 포장 방문으로 구매를 해서 먹었습니다~ 아직 페이 코인으로 도미노피자는 온라인에서만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