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평택 맛집 떡볶이와 쫄면 맛집 재홍분식 플러스

 

주말에 쫄면과 떡볶이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평택 맛집으로 유명한  재홍분식 플러스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평택에는 재홍분식과 재홍분식 플러스가 있는데 둘다 같은 집 같습니다. 저희가 간 곳은 재홍분식 플러스이며 주차장도 있어서 방문하기 편리했습니다.

 

 

재홍분식 플러스의 입구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9시입니다.  전 메뉴가 포장이 가능합니다. 

 

 

재홍분식 플러스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쫄면 1개와 즉석떡볶이 (2인)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재홍분식 플러스의 실내입니다. 셀프코너도 있어서 계란 국물, 밑반찬, 앞접시, 가위 등을 가지고 와서 먹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즉석떡볶이가 나왔습니다. 휴대용 가스레인지에 올려서 즉석떡볶이가 나옵니다.

 

 

즉석떡볶이에는 만두와 오뎅 그리고 떡볶이 떡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2인분인데 2명이 먹기에 많은 양입니다.

 

 

떡볶이에는 라면사리도 같이 나옵니다. 떡볶이에 라면사리 빠지면 아쉬울 것 같았는데 다행이네요.

 

 

드디어 나온 쫄면 입니다. 특이한 것은 양배추를 채를 썬 것이 많이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쫄면도 블로그에서 검색을 하면 평택 맛집 재홍 분식이 많이 나오네요.

 

매콤한쫄면

 

슥슥 맛있게 잘 비벼서 한입 먹었는데요. 새콤달콤 해서 맛있네요. 쫄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떡볶이는 맴기 조절이 가능하고 그냥 먹었는데 매콤해서 맛있었습니다. 즉석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아할듯한 즉석떡볶이입니다.

 

재홍분식 플러스 즉석떡볶이

 

라면사리도 넣고 맛있게 즉석떡볶이를 먹었네요. 평택 맛집을 찾을 경우 재홍분식 플러스 추천 드립니다. 평택 맛집 재홍분식 플러스에서 맛있게 먹고 갑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