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휴대폰에서 사진 편집 편리하게 스냅 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에서 사진 편집을 아주 쉽고 편리하게 할수 있는 앱을 가지고 왔습니다. 기존에 정말로 많은 사진편집도구 들이 많이 출시를 하고, 다양한 툴을 사용을 하고 있으실 텐데요. 저의 기준으로 앱을 선택을 하는 이유가 편리성과 기능에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 블로그 또는 사진편집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며, 전 세계적으로 1억 명 이상이 사용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냅 시드를 검색을 하여 설치를 합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휴대폰의 바탕화면 또는 앱 설치 목록에 스냅 시드(Snapseed)라는 아이콘이 생성이 됩니다. 

 

실행된 아이콘을 터치를 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초기화면이 나옵니다. 조금 있으면 사라지는 화면입니다. 

 

위에 있는 화면이 사라지고 아주 심플하게 화면이 나옵니다. 저장된 사진 또는 편집하고자 하는 사진을 불러오는 화면입니다. 열기 또는 중간에 아무 곳이나 터치를 합니다.

 

저의 경우는 휴대전화의 이미지를 불러오기를 해서 편집을 해보려고 합니다. 앨범 중에 편집하고자 하는 사진을 선택을 합니다. 

 

맛있는 햄버거를 선택을 해서 밑에 보시면 다양한 이미지 필터들이 있습니다. 선택을 하시면서 마음에 드시는 필터를 선택을 합니다. 

 

또한 도구를 누르게 되면 선명도를 아주 좋게도 할 수도 있고, 회전 및 자르기, 잡티제거등 포토샵으로 어렵게 작업을 하던것을 아주 몇번의 터치만으로 쉽게 변경을 할수 있습니다. 맘에 들게 사진 편집을 하고 내보내기로 편집한 사진을 공유 또는 저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부분에서 사진을 많이 사용을 하게 되는데, 기왕이면 예쁘게 찍어서 잘 보정된 사진을 올리게 됩니다. 블로그에 글 쓰는 시간도 바쁜데, 사진 편집 시간도 오래 걸리고 하면 시간이 아까운 것 같습니다. 하루하루 포스팅도 정말로 힘든데 말이죠~~ 쉽게 빨리빨리 수정해서 업로드하기 정말로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