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GS 슈퍼 마늘바게트 과자 간식으로 맛있고 좋은 제품

 

얼마 전에 GS 슈퍼에 가서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마늘바게트 과자를 구매를 하여 오게 되었습니다. 원래 제과점에서 파는 마늘바게트를 좋아하는데 정말로 똑같은 맛이 날 것 같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봉지에 찍혀있는 사진의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마늘바게트

 

마늘바게트 과자의 가격은 1,200원 입니다.  GS 리테일의 YOU US라는 표시가 있어서 자세하게 보니 YOU US는 특별한 가치를 담아 고객에게 기쁨을 전달하는 GS리테일의 새로운 통합 PB브랜드라고 하네요.

 

GS리테일-마늘바게트

 

유통 전문 판매원의 경우는 GS리테일이며 원재료명은 밀가루 네요. 2022년도에는 건강을 위해서 밀가루 음식과 과자류는 피하려고 하는데요. 쉽지는 않네요.

 

마늘바게트영양정보

 

영양정보의 경우는 108그람의 용량에 칼로리는 506kcal입니다. 왜 이리 맛있는 음식들은 칼로리가 높은지~~ 오늘도 다이어트는 잊어버리고 먹었습니다.

 

마늘바게트칼로리

 

예전에 먹던 마늘바게트 과자와 비슷한 과자 입니다. 내용물이 봉지 크기에 비해 적게 들어가 있네요.

 

마늘바게트포장

 

과자를 하나 들고 깨물었더니 바삭함이 살아 있네요. 기존에 베이커리점에서 먹던 마늘바게트와 같습니다. 

 

 

두께도 나쁘지 않은 두께의 마늘바게트 과자입니다. 두께가 얇아서 더욱더 바삭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마늘바게트두께

 

GS리테일에서만 판매가 되고 있는 과자라 다른곳에서는 볼 수가 없습니다. 바삭함과 제과점에서 파는 마늘바게트빵과 같은 맛이 나서 맛있었습니다. 

 

youus마늘바게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