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중요한 일 체크 및 할 일 체크 마이크로소프트(To Do) 

 

 

to-do.office.com/tasks/myday

 

Microsoft To Do

 

to-do.microsoft.com

 

 

안녕하세요. 연일 계속되는 코로나 19의 확산과 다시 추워지는 날씨로 많은 고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코로나와 감기 정말로 조심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우리의 몸은 소중하니깐요~^^

 

 

오늘 소개를 하여 드릴 유용한 앱은 마이크로소프트의 ToDo 입니다. 일종의 할 일 관리 및 알림이 지원이 됩니다. 또한 위젯까지 지원이 됩니다. 사용되는 범위도 다양한데요. 회사의 할 일, 장보기, 택배 주문, 블로그 등의 일상적인 할 일들도 모두 관리가 가능합니다.

 

 

ToDo는 PC , 노트북, 태블릿, MAC북, 모바일등 어디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계정간 연동도 잘됩니다.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브라우저에서 관리도 가능합니다. 

 

ToDo의 웹 관리 화면에 로그인한 모습입니다. 다음과 같이 그룹으로 지정을 하여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할일 : 오늘 하루 중 해야 할 일 리스트가 표시됩니다. 

중요 : 모든 해야 할 일 중 중요한 작업이 표시됩니다.

계획된 일정 : 기한이 정해져 있는 일정을 관리합니다.

나에게 할당됨 : Planner에서 담당자로 나로 지정된 작업이 표시됩니다.

플래그가 지정된 전자메일 : 아웃룩에서 중요 플래그로 지정된 작업이 표시됩니다.

작업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목록입니다. 

 

+ 새 목록을 누르게 되면 기본 적으로 제공되는 할 일 카테고리의 목록 외에도 사용자가 주제별로 자유롭게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할 일을 추가를 하게 되면  기한설정 및 알림 그리고 반복알림을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할일 및 한일 관리 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아이폰 추천 앱 및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으로 많은 소개가 이루어진 앱입니다. 할일은 잊어버리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