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가성비 맛있는 족발, 보쌈 족발 배달 맛집 천안 해족왕

 

안녕하세요. 천안에서 가성비 맛있는 족발, 보쌈 족발이 먹고 싶어서 족발 배달 맛집을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딸아이가 매운 족발을 좋아해서 집 근처의 족발집에서 족발을 시켜 먹곤 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자주는 못 시켜 먹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해족왕이란곳에 주문을 하였는데 예전에 생생정보통에서도 나온 집이었습니다. 일단 가성비 맛있는 족발이라는 것을 알고 딸아이가 좋아하는 매운 족발을 맵기에 따선 선택할 수 있어서 중간맛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아래는 해족왕의 메뉴입니다. 보쌈 족발, 쟁반막국수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24시간 영업이라 부담없이 배달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천안 해족왕

 

 

 

해족왕 매장에 가면 무한리필로도 드실수 있는 것 같습니다. 1인 기준 정말로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해족왕 전단지

 

 

짜잔 배달이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막국수가 들어 있고 무생절이, 쌈채소, 국물떡볶이, 컵라면이 배달되어 왔습니다. 컵라면을 주는 곳은 처음 봤습니다. 

 

 

 

 

사장님의 세심함이 있는 진라면(컵라면) 입니다. 막국수도 새콤달콤 맛있었고 쌈채소도 듬뿍 들어 있어서 쌈 싸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맛있는 족발

 

 

우선 족발의 살코기도 많았고 족발의 양이 가성비 집이네요. 이제는 동내말고 해족왕으로 주문을 해서 먹어야겠습니다. 모두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