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동영상 플레이어를 보려면 동영상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을 하고 있고, 동영상에 따라 코덱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필요한 코덱을 상황에 맞게 다운로드를 맞춰 주어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 https://www.gomlab.com/gomplayer-media-player/

 

글로벌 넘버원 무료동영상재생플레이어ㅣ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무료 영화보기, DVD 재생, 360 VR 영상 플레이 등 다양한 동영상재생이 가능한 무료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입니다.

www.gomlab.com

 

 

 

링크를 하여 드린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에 가시면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다음과 같은 다운로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메뉴에 다운로드에 들어가셔도 됩니다.

 

 

 

 

 

컴퓨터에 다운로드를 한 곰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를 시작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화면이 나옵니다.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동의함을 선택을 해야 됩니다.

 

 

 

 

 

구성요소를 선택을 하게 되어 있는데요. 시작페이지 및 쇼핑 사이트로 자동이 연결이 되는 것들이 깔려서 저는 다음과 같이 체크를 빼고 설치를 하였습니다. 체크를 빼고 설치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설치되는 것들이 많네요..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데요. 저는 비동의를 선택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도 설치가 된다고 합니다. 저는 비동의 선택했습니다.

 

 

 

 

설치 위치를 선택을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곳에서도 인터넷 시작화면에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클릭 해제 후 설치를 클릭합니다.

 

 

 

 

실직적으로 설치가 시작이 됩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완료가 되고 마침을 누르는 곳에도 시작페이지 변경하는 부분이 있어서 저는 체크를 해제를 하고 마침을 눌렀습니다.

 

 

 

 

마침을 누르게 되면 바탕화면에 다음과 같은 아이콘이 생성이 되며, 설치가 완료가 된 것입니다.

 

 

 

이제는 동영상을 클릭을 하게 되면 곰플레이어로 플레이어가 되며, 여러 가지 좋은 기능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