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알약(ALYac)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가 보면 바이러스에 걸릴 확률도 높고, 보안적으로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유료용 백신을 쓰자니 지갑이 가벼워지고,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백신인 알약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https://www.estsecurity.com/ 알약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주소를 적습니다. 

 

세상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 이스트시큐리티

알약 및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위협 인텔리전스, 문서중앙화 솔루션 제공 IT 보안 전문 기업

www.estsecurity.com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알약 공개용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합니다. 개인은 무료이지만 , 기업은 무료가 아니니 꼭 참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무료 다운로드가 나옵니다. 클릭을 합니다.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를 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파일이 생성이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클릭합니다.

 

라이선스 계약에 동의를 합니다. 클릭해서 진행합니다.

 

데이터 수집 동의서에 동의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ZUM을 검색엔진으로 선택을 할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에 처음으로 접속하는 페이지가 ZUM으로 변 합니다. ZUM을 기본으로 하고 싶으시면 체크를 하시고, 변경하기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는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그런 후 빠른 설치를 클릭해 주세요.

 

알툴바를 설치 여부를 묻습니다. 알툴바 설치를 원하시면 체크해주세요.

 

설치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백신은 항상 최신으로 유지를 해야 새로운 바이러스에 위험으로부터 안전해 집니다. 오늘도 설치를 하시느라 고생을 하셨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