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꼬북 칩 초코츄러스 맛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아이들이 근처 편의점에 다녀오면서 구하기 힘든 과자를 구했다고 저에게 한 봉지를 드셔 보라고 주네요~~ 예전에 허니버터 칩 구하기 힘든 만큼 구하기 힘들다고 하는 과자라고 합니다.

 

 

꼬북 칩 옥수수맛은 많이 먹었는데 초코맛은 처음 먹어보는데 아이들은 몇 개 먹어보더니 자기 입맛이 아니라고 하네요.

꼬북 칩 봉지 안의 냄새는 초코향이 진하게 납니다. 생김새는 예전 꼬북 칩 모양과 같은데 초코가 발라져 있네요.

 

영양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이하게 변한것은 칩 무게가 무거워졌다고 표시를 했네요~ 초코를 좋아하지만 약간을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과자 같습니다. 

 

주변 편의점에서 쉽게 살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상 내 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19 조심하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