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낚시 포인트 및 날씨정보 그리고 조황정보 앱

 

 

안녕하세요~ 오늘은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휴대폰에 낚시 관련 앱은 하나씩 설치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오늘의 소개할 앱의 경우도 낚시 포인트 , 주요 낚시터 그리고 날씨 정보 등 낚시에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 

 

바다, 민물, 낚시포인트, 날씨, 수온, 어종별 낚시 지수, 입질 확률까지 조회를 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with 어신을 검색을 합니다. 다음과 같이 어신이 나오면 설치를 하세요~~

 

낚시앱 어신

 

앱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도시 어부에서 많이 보던 박진철 프로님 이시네요~

 

낚시앱 어신 로딩

 

앱의 설명에 보면 낚시지수, 바다 민물 전 지역의 포인트 및 기상예보 그리고 수위, 수질까지 확인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입질 확률 및 실감 나는 바람 및 해류 지도까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어신앱 화면

 

위치서비스 이용약관을 동의를 하시면 지금 현재위치의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어신화면

 

위치기반 서비스라 저의 위치부근의 낚시를 할만한 곳의 정보를 눌러서 보았습니다. 부근의 낚시 포인트들이 나오는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낚시앱 어신

 

다양한 기능들이 있네요. 어장관리, 이달의 금어기, 어종별 방생기준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낚시앱 어신화면

 

이번에 도시어부에서 메기낚시와 송어낚시를 하고 방송을 한 남창 저수지를 선택을 하여 날씨 및 낚시 지수 등을 확인을 하였네요.

 

낚시앱 어신 화면

 

이제는 낚시어플(앱)이 정말로 자세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주네요~ 낚시를 하는 분들은 낚시 앱 하나씩 설치를 해놓으면 낚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저도 낚시를 가야 할텐데~~~ 시간이 안나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