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노브랜드 고소하고 맛있는 피넛 크런치 쿠키 

 

안녕하세요. 오늘도 노브랜드의 맛있는 쿠키를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먹던 샤브레가 생각이 나서 선택을 한 과자인데요.. 

 

샤브레 정말로 어렸을때 부터 먹었던 과자인데 이 과자랑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노브랜드는 방문을 할때 마다 가성비 제품들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기존에 마트에서 파는 과자들은 정말로 포장에 비해서 내용물도 너무 적고, 가격도 비싸서 노브랜드 과자를 주로 먹는데요. 피넛 크런치 쿠키도 맛이 궁금하여 구매를 하여 보았습니다. 

 

 

제품은 네덜란드 OEM 제품이며 양도 많고, 특히 땅콩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합니다. 

 

노브랜드 피넛크런치쿠키 가격은 \1,980원

 

양은 한줄에 4조각씩 4 * 3 = 12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닙니다. 바삭하고 얇아서 고소함은 최상이네요.

 

 

쿠키 위에는 고소한 땅콩이 많이 박혀 있습니다. 씹는 맛도 바삭하고 땅콩도 고소하고 맛있네요~

 

 

노브랜드 피넛크런치쿠키는 정말로 맛은 있는데 칼로리는 엄청 높네요~~ 175g에 무려 칼로리는 930 kal입니다.

 

 

아무튼 노브랜드 과자는 가성비 좋고 맛있는 과자도 많네요. 너무 맛있다고 많이 드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될 것 같습니다. 가성 비 과자를 찾을때에는 노브랜드를 추천합니다. ~ 다이어트를 위하여 조금만 먹어야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