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눈물의 여왕 배꽃, 성환배꽃 구경 및 동민목장 배꽃 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 눈물의 여왕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성환 배꽃이 예쁜 곳입니다. 

 

성환의 눈물의 여왕 배꽃 촬영지인 천안 왕지봉 배꽃길 입니다. 2024년 4월 12일에 배꽃 구경을 다녀왔는데 배꽃이 활짝 피어서 너무 눈이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눈물의 여왕 천안

 

 

 

 

성환 배 농장이 주변에 많이 깔려 있습니다. 사람들도 사진도 많이 찍고 있어서 핫 플레이스 네요.

 

성환 배꽃

 

 

 

성환에 배꽃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동민목장입니다. 동민목장은 배꽃이 피게 되면 방문객들이 많습니다.

 

천안 동민목장

 

 

 

정확하게 만개는 아니지만 배꽃 위에서 보면 하얗게 눈이 내린 것 같네요.

 

 

 

 

주변에 배꽃들이 몽글몽글 매년 4월에는 나무 위에 하얀 눈이 내린 듯 피어난 모습이 장관을 이룹니다.

 

배꽃

 

 

 

동민목장에는 야외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야외테이블들이 많이 있습니다.

 

 

 

 

동민목장의 옥상의 루프탑에서 보면 배나무를 위에서 볼 수 있어서 장관을 이룹니다.

 

동민목장 루프탑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배꽃을 보는 풍경도 너무 좋고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동민목장

 

 

 

성환 배꽃은 길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성환배가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배 농사를 짓네요.

 

길가 배꽃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