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원성천 벚꽃 구경과 천안 중앙시장 구경 2024년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집과 가까운 곳 걸어서 벚꽃을 구경할 수 있는 곳 장소가 있어서 벚꽃이 피는 시즌이면 꼭 가보게 되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이 풍부한 천안 중앙시장도 천안 가볼 만한 곳입니다.

 

 

천안 원성천 벚꽃

 

집하고 가까운 천안 원성천입니다. 현재는 많이 알려져서 전국에서 벚꽃을 보러 방문하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밤에도 볼 수 있게 야간조명을 설치하였기 때문에 야간에도 벚꽃구경하기 너무 좋습니다.

 

 

 

 

주말의 모습입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였습니다. 연인, 가족, 친구들로 많이 방문을 하였습니다. 원성천을 걸으면서 보는 벚꽃도 정마로 예쁩니다.

 

원성천 벚꽃

 

 

 

저는 한눈에 담아보기 위해서 다리 위에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벚꽃길이 길고 왕복 30분은 걸을 만큼 벚꽃들도 화려하게 많이 피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이 4월 6일 날이었습니다. 날씨도 따뜻하고 아마 조금만 있으면 바람에 날리는 벚꽃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성천의 벚꽃이 지는 모습도 예쁘기 때문에 많이 방문하셔서 벚꽃엔딩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원성동 벚꽃나무

 

 

 

 

천안 중앙시장

천안 원성천 벚꽃을 보고 많은 분들이 2번째로 방문하는 천안 중앙시장입니다. 천안 맛집 검색을 하면 천안 중앙시장의 맛집들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방문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천안 중앙시장에서 먹거리는 못난이 꽈배기, 저렴한 순대국밥, 호떡, 와플 , 5천 원 칼국수인 홍두깨칼국수, 부흥만두, 장터족발, 쪽문만두등이 있습니다. 저렴하고 싸고 맛있는 집들이 많기 때문에 천안에 구경온분들은 꼭 한번 들리기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천안 맛집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