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안녕하세요.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를 가정에서도 잘 사용하고 있는 데 사용하다 보면 기계장치라 고장 없이 사용하기는 매우 힘든 것 같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 제일 많이 고장 나는 부분이 조이콘의 센서 부분인 것 같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홈페이지 및 닌텐도 스위치 AS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홈페이지 

 

우선 닌텐도 스위치의 본체가 고장이 났는지 조이콘 또는 연결선에서 문제가 되었는지 닌텐도 스위치 상태를 파악한 후 한국닌텐도 고객지원 센터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닌텐도 스위치 AS 신청을 하면 됩니다.

 

 

▣ 한국닌텐도 고객지원 센터 홈페이지 : 바로가기

 

 

 

한국닌텐도 고객지원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의 상담 및 문의처를 누릅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지원 센터

 

 

우선 닌텐도 스위치 고장에 대한 상담 및 문의를 하여 닌텐도 스위치 고장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고 닌텐도 스위치 AS 신청을 하는 것을 권장하여 드립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닌텐도 AS 신청을 하셨다면 수리/배송 조회에서 구입현황 조회 및 수리 현황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수리 배송

 

 

닌텐도 AS 신청의경우 닌텐도 어카운트 계정에 가입해 있어야 합니다. 닌텐도 어카운트 가입 후 로그인 하게 되면 닌텐도 스위치 AS 신청 및 닌텐도 스위치 수리 / 배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

 

저도 닌텐도 스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잘 즐기고 있는데 아무래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조이콘의 센서가 고장 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조이콘은 소모품이라는 소리가 있지만 수리를 잘 받아서 오래오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