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쿠팡체험단으로 거실형 텐트 스노우라인 새턴 2룸 프로를 받게 되었습니다. 캠핑을 좋아하고 예전에는 한 달에 2번, 3번을 캠핑을 다녔었는데 아이들이 크다 보니 캠핑도 예전처럼 많이 안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크고 좋은 패밀리 텐트가 생겨서 캠핑을 일부러라도 잡아서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처음 받은 스노우라인 새턴 2룸 프로 텐트를 가지고 텐트설치가 가능한 인근공원에 갔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텐트 칠 잔디밭에서 콘서트 공연 리허설을 하고 있었고 텐트를 쳐보려고 모두 꺼냈는데 갑자기 하늘에서 비가 내려서 비를 안 맞는 곳으로 이동해서 텐트를 쳐 보았습니다. 텐트가 너무 크다 보니 한정된 장소에서는 티피를 할 수 없네요. 

 

스노우라인 새턴2룸 프로

 

 

 

비가 오는 바람에 좁은 장소에서 텐트 티피를 했다가 접고 약 한시간 정도 기다리니 하늘이 언제 비가 왔냐는 식으로 맑아져서 다시 스노우라인 새턴 2룸 텐트를 치려고 모두 꺼냈습니다.

 

스노우라인 새턴2룸 프로 티피

 

 

앞뒤로 팩을 박아서 더 넓게 텐트를 쳐야하는데 보도블록이 있기 때문에 팩은 박지 못하고 자렵형이라 기본적으로 설치를 하였습니다. 거실도 엄청 넓고 이너텐트 부분도 넓어서 가족들이 캠핑하기에 너무 좋은 텐트 같습니다.

 

 

 

스노우라인 새턴 2룸 프로 텐트의 경우는 터널형 설치가 혼자서도 쉽게 설치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 15분 정도면 충분히 칠 수 있는 텐트입니다. 비가 내렸지만 언제 비가 내렸는지 햇볕이 쨍쨍하고 날이 엄청 좋아졌네요.

 

신방공원 텐트

 

 

천안 신방공원은 텐트를 가지고 와서 텐트를 치고 취사와 야영은 안되지만 주변에서 배달음식이  배달이 되기 때문에 텐트치고 배달음식을 주문하여 먹기 좋은 곳입니다.

 

천안 신방공원

 

 

스노우라인 새턴 2룸 프로의 경우 이너텐트가 크고 수납공간도 많으며 새턴 2룸의 이름에 맞게 이너텐트를 1개 더 구매하여 2룸으로 사용도 할 수 있습니다.  텐트내부에도 창들이 많아서 여름에는 시원하고 동계 캠핑 때에도 난로만 있으면 아주 따뜻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새턴2룸 프로 이너텐트

 

쿠팡체험단을 통해서 이런 고가의 체험상품을 받게 되어서 너무 좋고 앞으로 캠핑에서 주력으로 사용하게 될 텐트가 된 것 같습니다. 그동안에는 원터치텐트, 타프스크린, 타프를 가지고 다녔는데 스노우라인 새턴 2룸 프로 텐트의 경우는 한 번에 모두 설치가 되어서 캠핑 가서 아주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