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도시어부 천안 남창낚시터에서 송어낚시

 

 

안녕하세요~ 겨울낚시하면 생각나는 게 빙어낚시, 송어낚시 생각이 나실 것입니다. 그런데 제가 자주 즐겨서 보는 TV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어디서 많이 낯이 익은 낚시터가 나오길래 봤더니 천안의 남창낚시터 였습니다. 

게스트로 온 김하영 씨가 황금송어도 잡고, 정말로 송어의 활성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이전 글에도 도시어부에서 천안의 남창낚시터에서 대물낚시를 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20/05/01 - [낚시/민물-올림낚시] - 천안 남창낚시터 (유료터) 소개

 

천안 남창낚시터 (유료터) 소개

천안 남창낚시터 (유료터) 소개 안녕하세요. 천안에 있는 남창 낚시터를 소개를 하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에 TV를 보는데 천안 성거 쪽에 있는 남창 낚시터가 나와서 놀랐습니다. 천안 남

jjanggu1612.tistory.com

 

처음에 시작을 할때 아 천안에 있는 남창낚시터 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이곳은 대물터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에 3마리가 살고 있다는 황금송어를 게스트인 김하영 씨가 잡았네요. 그리고 이곳에 송어의 크기가 정말로 다 엄청나게 큰 것들이 많네요.

 

휴... 저도 잡아봤으면 좋겠네요~~ 

 

크기도 61cm가 넘는 황금송어 및 무지개송어가 정말로 많네요.

 

멀리서 봐도 엄청난 크기의 송어인지 짐작이 갑니다. 겨울낚시의 묘미 송어낚시를 가야 겠네요. 천안의 남창낚시터는 집에서 15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맘만 먹으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도시어부의 맴버들도 정말로 많은 송어의 손맛을 보았네요~

 

 

<<< 남창 낚시터 찾아 오는길 >>>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낚시터식당은 운영은 하고 있지 않지만, 천안 성거 주변에 짜장면집 배달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낚시터로 배달시켜 드실 수가 있습니다. 

 

<<< 남창 낚시터 송어낚시 운영시간 및 입어료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