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동대문 엽기떡볶이의 신메뉴 엽봉 2 가지 맛 

 

안녕하세요. 저희 집은 동대문엽기 떡볶이 마니아 집입니다. 1주일에 평균적으로 1~2번은 꼭 주문을 해서 먹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엽떡을 주문을 하면 보니 엽봉이라는 것이 있어서 주문을 하여 보았습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우선 주문을 한 엽떡 엽봉은 우선 엽봉 메뉴에는 버터 꿀봉, 고추 맵봉으로 나뉩니다. 여기서 버터 꿀봉에도 시즈닝이

2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달콤 치즈, 또 다른 하나는 매콤 땡초에요! 고추 맵봉도 버터꿀봉과 마찬가지로

시즈닝이 두 개입니다.  주문을 버터꿀봉에 - 매콤땡초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봉

 

배달이 와서 열심히 먹고 있는데 분명히 버터꿀봉 - 매콤땡초로 주문을 했는데 하나도 맵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잘못 배달이 왔다는 것을 먹다가 알아차렸습니다.(배달 온 것은 버터꿀봉- 달콤치즈네요) 어쩐지 치즈 냄새가 많이 나더군요~~

 

동대문엽기떡볶이 치즈엽봉

 

일단 배달이 왔으니 이상하다 하면서 몇 개 먹고, 사진도 찍었습니다. 이때 까지만 해도 배달이 잘못 왔다는 것을 확신은 못했네요~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봉

 

닭봉이라 닭다리만 들어 있습니다. 치즈맛의 경우는 맛이 쁘링끌하고 많이 비슷한 맛이 나네요.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봉 치즈

 

먹다가 아무래도 이상하여 아내가 동대문 엽기 떡볶이로 전화를 했습니다. 맵지도 않고, 분명히 땡초맛이 나야 하는데 치즈맛이 난다고 하니 잘못 배달이 된 것이었습니다. 동대문 엽기 떡볶이 직원이 그냥 드셨어도 오토바이로 새로 해서 보내 드릴 테니 다시 먹던 것 보내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 배달 온 버터꿀봉-매콤 땡초의 사진입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봉

 

개인적으로는 엽봉은 매운 것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시즈닝 가루만 위에 매콤할 걸로 뿌려져 있는 것입니다.

 

엽떡 엽봉

 

동대문 떡볶이는 정말로 자주 시켜먹는 떡볶이입니다. 엽기 떡볶이 할인되는 앱이나 행사들도 많이 있으니 엽기 떡볶이  할인받으셔서 싸게 드세요~ 엽봉도 처음 먹어 보았지만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맛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