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맥도날드 슈비 버거 저녁식사로... 내 돈 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이 지난번에 못 먹은 햄버거를 사달라고 하여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에서 빅맥 라지세트, 더블 불고기 라지 세트, 슈비 버거 세트를 주문하여 집에서 먹었습니다.  아이들은 빅맥 라지세트, 더블 불고기 라지 세트를 먹고 저는 슈비 버거 세트를 먹었습니다. 

 

슈비 버거 단품 가격 : 6,100원 / 칼로리 525kcal

슈비 버거 세트 가격 : 7,800원 / 칼로리 977~1209kcal

 

 

두께도 적당히 두껍고 토마토도 슬라이스가 되어 들어 있네요~~ 빵이 예전에 비해서 맛있어졌다고 하는데 뭔가 다른 느낌의 빵인 것 같습니다. 

 

소고기 패티와 새우패티가 같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림프 + 프 패티가 들어있어서 슈비버거라고 하네요.

새우 패티는 통새우가 씹히는 맛이 좋네요.... 제 입맛에 아주 딱 맞는 버거 네요...

휴... 저는 세트로 먹어서 오늘의 다이어트는 실패를 했네요~~ 수제 햄버거도 맛있지만, 슈비 버거도 맛있네요. 맥도널드는 휴대폰 앱을 깔면 맥도널드 쿠폰 및 맥도널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슈비 버거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