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모찌 쫀득한맛이 자꾸생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새로나온 아이스모찌를 먹어 보았습니다. 평소에 찰떡아이스라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배스킨라빈스에서 나온 아이스모찌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였습니다. 

 

매장에 방문을 했을때에는 여러가지 맛이 진열이 되어 있었습니다. 

 

 

 

 

종류가 많은것중에서 구매를 한 제품은 아이스모찌 초코바닐라 입니다. 가격은 2900원 입니다. 쫀득한 찹쌀떡 속에 숨겨져 있는 달콤한 초코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라고 홍보를 합니다.

 

 

 

영양성분과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모든제품의 뒷면은 안보는것이 좋습니다.~~

 

 

 

상자의 크기에 비해 안에 들어있는 모찌는 사이즈가 작습니다. 이렇게 비닐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모찌의 겉에 묻어있느는 하얀것은 콩고물 비슷하고 콩고물의 고소한 향이 느껴집니다.

 

 

 

겉면은 아주 얇은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많이 들어가 있네요. 초코바닐라맛이 풍부하네요. 쫀득쫀득하고 풍부한 아이스크림 때문에 더욱더 맛이 있네요.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모찌 여러종류의 맛이 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다 먹어보고 싶네요~^^
배스킨라빈스 할인 및 배스킨라빈스 할인쿠폰이 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