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보리밥과 수제비 맛집 삼성손칼국수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내가 제일로 좋아하는 손수제비와 손칼국수 그리고 보리밥을 전문적으로 하는 삼성손칼국수 집에 다녀왔습니다. 

 

 

 

천안의 성정동에 위치를 하고 있는 식당이며 점심시간이나 식사시간에 가시면 웨이팅을 해야되는 식당입니다. 

 

삼성손칼국수

 

간판은 삼성손칼국수인데 방문을 해서 손칼국수는 많이 먹지 않고 대부분 수제비와 보리밥을 먹습니다. 

 

천안-삼성손칼국수

 

가격이 올랐습니다. 그래도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 

 

삼성손칼국수가격

 

보리밥과 쌀밥을 반반씩 섞어서 나오고 야채와 김치들도 푸짐하게 나옵니다. 

 

보리밥맛집

 

각종 나물류, 겆절이, 열무김치 보리밥과 쌀밥 양껏 먹을 수 있습니다. 

 

보리밥과나물

 

보리밥집에 왔으니 각종 나물류를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고 잘 비벼줍니다. 

 

보리밥비비기

 

수제비도 1개 주문을 합니다. 보리밥도 양이 많은데 수제비까지 주문을 해서 너무 배가 부르네요. 수제비도 양이 많습니다. 진한 멸치육수의 맛이 나고 손으로 직접 뜯어서 만든 수제비라 더욱 맛이 있네요.

 

멸치수제비

 

칼칼하고 구수한 된장찌개입니다. 보리밥과 아주 잘 어울려서 정말로 꿀맛입니다. 너무 맛있네요.  

 

구수한된장찌개

 

보글보글 끓는 된장찌개 입니다. 끓는 모습만 봐도 된장찌개와 밥 한 공기 뚝딱 할 것 같습니다. 

 

 

이름이 삼성이라 삼성전자와는 어떤 연관관계가 있는지는 몰라도 삼성손칼국수 보리밥과 수제비 그리고 칼국수의 맛은 정말로 좋네요. 가격도 착한 편이라 자주 찾고 있는 식당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