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비대면 진료 및 실시간 의료상담 앱추천 닥터나우, 닥터나우는 대한민국에서 비대면 진료 앱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닥터나우에서는 약국 찾기 기능도 있으며 다양한 건강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앱입니다.

 

 

 

비대면 진료 닥터나우

닥터나우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여 줍니다.

 

  • 실시간 의료상담 : 전문 의료인이 즉시 답변해 드리며 원하는 정보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증상 검색 : 몸에 이상이 있을 때 증상을 검색하고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건강 매거진 :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닥터 나오는 비대면 진료를 통하여 원격진료도 가능하며 탈모약 또는 소아과약등의 비대면 약처방도 지원합니다. 또한 가까운 병원 예약, 약국 찾기, 약 배송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닥터나우

 

 

 

 

닥터나우 설치 및 가입

 

닥터나우 설치는 모바일 앱으로 다운로드하여서 설치하였습니다. 설치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닥터나우를 검색하여 설치합니다. 

 

닥터나우 비대면진료

 

 

 

늦은 밤 또는 주말에도 누구든지 비대면 진료가 가능합니다. 앱을 설치하면 서 비대면진료받기 , 다른 서비스 돌아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서비스 돌아보기를 선택하였습니다.

 

닥터나우 비대면

 

 

 

비대면 진료를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실시간 의료상담, 의사 상담 영야제, 심야 연중무휴 약국 찾기를 통하여 급하게 약을 사야 할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실시간 약국찾기

 

 

 

각종 질환에 대한 비대면 진료를 선택하여 진료받을 수 있습니다. 몸에 이상이 있다면 꼭 비대면 진료를 통하여 건강한 삶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