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컴투스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 게임 스타시드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컴투스에서 출시한 최신 RPG 게임인 스타시드 : 아스니아 트리거를 28일 국내시장에 출시하였습니다.

 

스타시드

 

 

 

컴투스 스타시드 

 

▣ 컴투스 스타시드 :  [바로가기]

 

 

컴투스의 스타시드가 28일 국내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조이시티의 자회사 모히또 게임즈가 개발한 일본 애니메이션풍 미소녀 캐릭터를 앞세운 서브컬처 게임입니다. 

 

스타시드 게임에서는 수십 명의 개성 있는 소녀 캐릭터를 수집해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하고 스테이지를 돌파해 나가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기위해 가상 세계로 뛰어든 주인공과 AI 소녀인 프록시안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플레이어는 이들과 협력하여 대담한 여정을 펼치며 인류의 미래를 구해야 됩니다. 

 

게임은 고품질의 그래픽,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사전예약자 수는 100만 명을 넘어선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게임입니다. 

 

 

스타시드 유튜브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공식채널

 


- 브랜드 페이지: https://starseed.com2us.com/

-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starseedasniatrigger

-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starseed_asnia_trigge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