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스타 벅스 생일 쿠폰 및 스타 벅스 제일 비싼 음료 주문하기

 

안녕하세요~ 스타 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스타 벅스 음료를 자주 사 먹게 되는데요. 스타 벅스 별을 모으기 위해서 일부러 자주 먹는데요. 이번에는 생일 쿠폰이 나와서 스타 벅스 음료가 공짜라고 하여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이왕 공짜로 먹는 스타 벅스 음료 제일 비싼 것으로 선택해서 먹어야겠지요~

 

신부동스타벅스

 

집과 가까운 스타 벅스로 향합니다. 스타 벅스 마크와 하늘이 잘 어울리네요.

 

신부동스타벅스-매장

 

짜잔 매장에 들어갑니다. 그런데 스타벅스 음료를  생일 쿠폰으로 공짜로 먹을 수 있는데 비싼 음료로 조합을 해야겠지요. 스타벅스 신상 메뉴가 비쌀까요? 이런저런 인터넷들을 찾아가면서 스타벅스에서 비싼 음료를 찾아봅니다.

 

신부동스타벅스-매장안

 

두 가지 스타벅스 음료를 시켰습니다. 아이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와 자바 칩 프라푸치노에 자바 칩을 추가를 하여 주문을 했습니다. 아이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경우는 이번에 스타벅스 신메뉴 네요.

 

스타벅스메뉴

 

주문을 하고 스타 벅스 매장의 스타 벅스 텀블러 및 스타 벅스 컵을 구경을 합니다.

 

신부동스타벅스

 

스타벅스 컵이 있는데 그것을 가지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음료 중에 생크림이 올라간 음료나 커피는 이런 컵에 받으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음료들이 섞여서 제가 원하는 맛이 안 나네요. 

 

 

스타벅스컵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섞여 있어서 약간 비주얼이 좀 그랬습니다. 1회용 컵에 받아서 먹어야 깨끗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컵사용

 

1회용 컵에 아이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받아서 집으로 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달달 하고 정말로 맛있네요.

 

스타벅스신메뉴

 

스타 벅스에서 생일 쿠폰이 있을 경우에는 비싸고 맛있는 스타 벅스 음료를 선택을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