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시바이누(Shiba Inu) 코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시바이누 코인 가격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비트코인의 가격이 정말로 많이 올라갔습니다. 그러면서 밈코인들의 가격도 많이 오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시바누이 코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시바이누 코인

 

 

시바이누 코인이란?

시바이누 코인(Shiba Inu Coin)은  일본의 귀여운 반려견 품종인 시바견에서 영감을 얻어 이름이 붙여진 가상화폐 입니다. 이 코인은 종종 '도지코인 킬러'라고 불리며 2020년 8월에 생성되었습니다. 

 

시바이누 코인은 현재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밍 코인 중 하나로 미국과 인도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코인은 시가 총액 기준으로 16번째로 큰 암호화폐 입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의 ERC-20 토큰입니다. 이 코인은 중앙 집중화를 피하고 커뮤니티 주도의 디지털 화폐를 만들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바이누는 '시바스왑'이라는 자체 디센트럴라이즈드 익스체인지(DEX)를 운영하며,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다양한 토큰을 교환하거나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바이누 코인은 철저한 커뮤니티 주도와 대량의 공급량으로 인해 주목받았습니다. 시바이누는 총 1조개의 토큰을 발행하였으며, 이 중 절반은 Uniswap에 공급되었고, 나머지 절반은 이더리움 창시자인 Vitalik Buterin에게 보냈습니다. 그 후, Buterin은 그의 토큰 중 대부분을 인도의 코로나 바이러스 구호 펀드에 기부하였습니다.

 

 

 

 

시바이누 코인 그래프

 

그동안에 계속적으로 최저 그래프를 이어가다가 비트코인이 상승하면서 같이 동반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자료 업비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