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아산 카페 추천 바질샌드위치 맛집 언더힐

 

인스타그램 및 인터넷 그리고 유튜브에서 아산카페 요즘 핫한 곳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아산곡교천 인근인데 가을에 노란 은행나무길로 유명한 곳과 아주 가까이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이 카페를 방문하고 바로 위에있는 은행나무길을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의 정문입니다. 오래된 집을 예쁘게 리모델링했습니다.

 

 

 

이곳은 옛날 주택을 개조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공간 자체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작은 앞마당과 옥상테라스가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곡교천과 은행나무길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는 길인데 집안을 특이하게 인테리어 해서 특이하고 예뻤습니다.

 

내부인테리어

 

 

언더힐에서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는 물론 직접 만든 수제 샌드위치와 에이드, 힐 슈페너 등 다른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토마토 바질 샌드위치와 시그니처 에이드는 추천 메뉴입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음식과 음료는 맛도 좋지만,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카페 케익

 

 

 

언더힐(UNDERHILL)의 음료가격입니다. 저의 경우는 방문한 날이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바질샌드위치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음료가격

 

 

 

카페 내부에는 야외 테이블이 곳곳에 배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바깥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야외테이블

 

 

 

언더힐은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고, 키즈 메뉴도 있어서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이곳은 조용한 분위기와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하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원격 근무를 하는 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카페 테이블

 

 

 

곳곳에 배치된 야외테이블입니다.  날씨가 좋을 땐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야외 테이블

 

 

 

카페의 마당에는 아동복 촬영도 하고 있었고 내부는 꼭 시골집에 방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카페마당

 

 

 

드디어 나온 바질샌드위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바질샌드위치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해서 꼭 먹어봐야 된다고 하여 일부러 방문하였습니다.

 

바질샌드위치

 

 

카페의 내부입니다. 가정집을 개조하였고 창문은 통창으로 넓게 만들어 놓아서 밖을 시원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카페내부

 

 

 

바질샌드위치가 유명하기 때문에 가깝게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바질향도 좋고 한 조각씩 먹기 좋았습니다.

 

바질샌드위치

 

 

 

카페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장식을 해놓아서 가볍게 방문하여 음료와 샌드위치를 먹기 좋은 카페네요.

 

작은소품

 

 

 

언더힐에서는 카페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골목길 산책을 하며 자연을 느끼거나 주변의 유명한 관광지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아산을 방문하게 된다면, 언더힐에서 하루의 일상을 잊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