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오랜만에 둘러보는 신정호 호수

 

 

안녕하세요. 제가 살고 있는 곳에 차로 20분~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신정호 호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정말로 예쁜 카페들도 많이 들어서 있어서 연인들 및 가족들이 많이 찾는 곳 이기도 합니다.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카페도 소개를 하여 드리오니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2020/12/01 - [일상상식/방문기] - 아산 신정호 예쁜 카페 웜 사이트

 

아산 신정호 예쁜 카페 웜사이트

아산 신정호 예쁜 카페 웜사이트 연일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을 하여 카페에 가기 좀 망설였지만, 넓고 좋은 카페에 가면 거리두기도 잘되고 안전하게 커피를 마실수 있을것 같아서

jjanggu1612.tistory.com

 

 

신정호 호수는 코로나 19가 아니었으면 더욱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자전거 및 전동 킥보드도 대여를 해주어서 호수 주변을 자전거 및 전동 킥보드를 타는 재미도 좋습니다.  또한 수상 레저 기구 수상스키를 타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신정호 호수는 제가 보트 조종 면허시험을 본 곳이기도 합니다.  보트면허시험 신정호 호수 편도 링크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빨리 멋진 보트를 사야 되는데 돈이 없네요~~~

 

 

2020/03/15 - [낚시/바다-선상낚시] - 조정면허(동력수상레저면허) 취득과정

 

조정면허(동력수상레저면허) 취득과정

조정면허(동력수상레저면허) 취득과정 안녕하세요.. 조정면허 시험에 관해 정보를 드리려고  블로그에 글을 적습니다. 낚시에 취미가 생기고, 선상낚시를 다니면서 보트에 관심이 많이 생기게

jjanggu1612.tistory.com

 

호수 주변에 산책데크도 잘 꾸며져 있습니다. 

 

호수 주변에 그네도 설치가 되어 있어서 그네도 탈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우리 애들이 열심히 그네를 타네요

 

연꽃이 피었을 때 갔었으면 정말로 예뼜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연꽃이 활짝 피었을때 재방문해야겠네요~

 

 

공원 곳곳에 조경도 예쁘게 꾸며 놓았습니다. 날씨가 따뜻할 때 커피 하나 사들고 방문을 하는 것도 좋은 곳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