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오랜만에 재래시장 반찬가게에서 반찬 이것저것 구매

 

일주일에 한 번씩 가는 재래시장입니다. 일반 대형마트로 반찬 및 먹을 것을 구매를 하러 가면 구매 목표로 했던 반찬류를 구매는 하지 않고 주로 간식류를 구매를 많이 해서 대형마트는 줄이고 재래시장으로 장을 보러 옵니다. 재래시장에 오면 반찬류를 많이 보고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좋은 곳 같습니다.  

 

특히 재래시장에 오면 맛있는 먹을거리가 많아서 좋습니다. 

 

천안 중앙시장

 

 요즘은 비 맞지 않게 위에 지붕공사도 잘되어 있고 각 매장들도 깔끔하게 리모델링이 되어 방문하기 너무 좋습니다.

 

천안 중앙시장 매장

 

제가 가는 재래시장에 반찬을 파는 집들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모든 집에서 반찬을 구매를 해서 먹어 보았는데 모두 맛있습니다. 

 

시장 반찬

 

반응형

 

오늘은 재래시장에 장을 보러간다고 하니 지인이 반찬 좀 사다 달라고 해서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많이 구매를 했습니다. 

 

천안 중앙시장 반찬가게

 

봄이라 그런지 반찬가게에 봄나물 무침류가 많이 나와있습니다. 참나물무침, 머위 무침, 냉이무침, 시금치 무침 등 다양한 반찬류들이 많이 있네요. 

 

반찬구매

 

 

요즘은 반찬류들도 위생적으로 개별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구매하여 바로 냉장고에 넣고  먹기 편하네요. 

 

중앙시장 반찬

 

어렵게 집에서 반찬을 만들지 않아도 반찬가게에서 먹고 싶은 반찬류를 구매를 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바쁜 사람들이 이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찬종류

 

지인의 부탁으로 이것저것 반찬류를 모두 구매를 했습니다. 많이 구매를 했더니 서비스 반찬도 주시네요. 재래시장에 오면 이것저것 먹을 것도 많고 시장 구경은 재미있네요. 

 

반찬가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