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오랜만에 3시간30분 등산을 하고 지쳐 쓰러졌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은 3시간30분이 넘게 천안에 있는 태조산등산을 하였습니다. 예전에 구매를 한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로 등산을 할때마다 측정을 하고 있습니다.

 

 

올라가는길에 산밤이 1개가 떨어져 있어서 주워서 다시 다람쥐나 청솔모 또는 산동물이 먹게 던져놓았습니다.

 

계단을 오르고 올라 계속 등산을 합니다.

 

또 계단을 오릅니다.

 

계속 계단을 오릅니다. 이제는 다리가 뻐근하고 허리도 아프네요~

 

 

계단을 오르다가 계단끝부분에 미니 코스모스와 꽃이 예뻐서 한컷 찍었습니다.

 

 

천안 태조산 대머리바위에서 천안시의 전경이 잘 보이네요~~

 

 

태극기와 하늘 풍경이 잘 어우려져서 또 한컷을 찍었습니다.

 

 

 

대머리바위에서 성거산쪽으로 가다가 보면 전나무숲이 나옵니다. 이곳에 가면 잘 정리된 전나숲이 있으며 의자가 있어서 힐링하기 좋은곳 입니다. 등산객들은 여기에 간단한 음식을 싸오셔서 많이들 드시네요~~

 

 

 

오늘은 정말로 무리를 해서 힘들게 등산을 하였지만, 오랜만에 땀나는 운동을한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노력한 만큼 살이 빠졌으면 좋겠네요~~ 모두 건강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