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웨이코스 씽크웨이 TONE 밥쇽 4D BA

 

 

안녕하세요. 요즘은 에어팟, 버즈 등 블루투스 이어폰이 정말로 좋은 것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유선 이어폰을 소개를 하는지? 궁금하시죠?

 

유선 이어폰 만의 장점이 있어서입니다. 우선 배터리를 충전을 하지 않아도 되고, 유선이라 끊어짐 없는 깨끗한 소리 전송 등이 이유입니다. 그리고, 웨이코스 BOB X  SHOCK를 선택한 이유가 배틀그라운드의 발소리를 더 특화되게 잘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마이크가 양쪽으로 듀얼로 되어 있어 배틀그라운드를 하면서 대화가 잘 들리기 때문에 게임하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밥쇽 이어폰입니다.

 

 

 

제품의 소개 페이지에 가면 정말로 좋은 기능들이 많이 접합이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박스를 열어보니 THANK YOU라는 카드가 들어 있네요~~ 소소한 것에 감동을 주네요^^

 

내용물은 Y자형 젠더, 사용설명서, 이어폰 케이스 , 귀에 맞는 이어링 등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자의 귀에 맞게 크기별로 선택하여 끼울 수 있습니다. 

 

간단하면서 심플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휴대폰과 연결을 할 때에는 그냥 꽂으면 되고, PC와 연결을 하실 때에는 Y잭도 같이 들어 있으니 마이크 + 헤드셋 부분에 끼우시면 됩니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및 PC용 배틀그라운드 게임의 발소리가 잘 들려 위치 파악을 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게임을 하면서 더운 날씨에 귀를 다 덮는 헤드셋을 끼는 것보다 작은 이어폰을 끼고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편한 것 같네요.

소리 및 음량 모두 만족을 하는 제품입니다.  소리의 경우 베이스 및 깨끗한 음질 모두 만족하며, 음량의 경우 휴대폰에 끼워 사용자와 통화를 하는데 옆에서 대화를 하는것 처럼 잘 들린다고 합니다. 

적극 추천 드립니다.^^

 

 

내 돈 주고 구매하여 사용해 본 후기 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