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정형외과 방문했는데 수술하라고?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내의 손목에 혹처럼 조금씩 커지고 손목에 통증이 있어서 동내 정형외과에 진료를 보기 위해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건강하던 아내가 요즘은 피부에도 뭐가 나고 해서 피부과도 다니고, 이번에는 손목 쪽에 혹처럼 조그마한 것이 생겨서 진료를 보게 되었네요. 

 

 

처음에 방문을 했을때는 아주 가볍게 치료가 될 수 있는 약으로도 치료 또는 주사요법으로 치료가 쉽게 될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정형외과 큰 병원으로 가라고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서를 끊어 주시네요. 그래서 진단서를 가지고 천안의 단국대학교 병원으로 갔습니다. 단국대 병원으로 갔더니 그곳에서는 진료가 많이 밀려 있어서 20일 넘게 기다려야 겨우 진료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진료예약을 했네요. 

 

어쩔 수 있나요 기다리는 수밖에요 T.T

 

병명은 물혹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인터넷을 이것저것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걱정이 생기게 되면 검색엔진에서 열심히 모든 좋은 정보 및 나쁜 정보까지 검색을 하게 되네요~

 

우선 진단을 받게된 병명이 손목에 물혹이라고 합니다. 다른 말로 결절종이라고 하네요.

 

손목에 물혹(결절종) ?

자료출처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칼럼

 

일단 천안 단국대학교에 가서 진료를 받아봐야 어떻게 해야 될지 알게 되겠지만 수술하지 않고 자연적으로 치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 블로그에 방문하신 분들 건강이 최고입니다. 모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