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초밥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두정동 벚꽃회전초밥

 

초밥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두정동 벚꽃회전초밥 전문점입니다. 인터넷에서 가성비 초밥들이 많이 있다고 하였고 딸도 친구들과 다녀왔는데 맛있는 초밥들이 많이 있어서 좋은 곳이라고 하여 방문하였네요. 

 

- 상호명 : 벚꽃회전초밥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1공단1길 52 메가박스 건물 1층 벚꽃회전초밥 

- 영업시간 

 

 

 

 

 

일요일에 방문을 하였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였을 때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한다고 하여 딱 오픈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였습니다. 이미 초밥들이 쌓여서 회전하는 곳에 올려져서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회전초밥

 

 

 

소주, 맥주, 다양한 술도 먹을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못 찍은 곳이 있는데 미소장국도 셀프리필이 가능하였습니다. 

 

주류코너

 

 

초밥의 별미들 입니다. 이곳은 생고추냉이를 갈아놓았더군요. 

 

생고추냉이

 

 

 

캘리포니아롤 종류도 있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롤

 

 

 

딸은 생선 초밥을 싫어해서 고기류, 햄류로 만들어진 초밥을 주로 먹었습니다.

 

베이컨 초밥

 

 

나무판에 올라가 있는 초밥은 가격이 비싸기는 한데 초밥을 1개만 놓아서 가격은 모두 똑같았습니다.

 

생선초밥

 

 

 

연어초밥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연어초밥

 

 

딸이 좋아했던 소고기 초밥 입니다. 초밥을 싫어하는 딸도 아주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

 

소고기 초밥

 

 

 

제가 좋아했던 육회초밥 입니다. 소고기가 부드럽고 아주 맛있네요.

 

육회초밥

 

 

3명이서 이것저거 먹고 싶은 초밥들을 먹다가 보니 수북하게 접시들이 쌓였습니다. 

 

 

반응형

 

진짜 가성비가 좋은곳 같습니다. 결재를 하고 영수증을 보니 3인이 배부르도록 먹었지만 56,810원 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배부르게 내돈내산으로 잘 먹었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