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추워진 날씨 뼈다귀 해장국 생각날 때 천안 일대일뼈찜대감자탕 

 

천안에는 뼈다귀 해장국, 뼈다귀 감자탕, 뼈찜등 천안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인이 일대일뼈찜감자탕이 맛있다고 하여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식당의 주차장도 넓고 식당의 내부도 넓어서 자리는 예약을 하지 않고 가도 앉아서 식사를 할곳은 많았습니다.

 

 

 

 

이 식당의 음식 가격입니다. 저의 경우는 뼈 전골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뼈전골 大로 주문을 해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무조건 大로 주문합니다.

 

 

 

 

이 주문지에는 적혀있지 않지만 수제비사리를 더 추가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뼈 전골에 들어 있는 수제비 사리를 건져 먹는 맛도 아주 좋습니다.

 

뼈 전골

 

 

 

주문한 뼈 전골이 나왔습니다. 성인 3명이서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양입니다. 4명은 배부르게 먹으려면 추가로 더 시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뼈전골

 

 

 

우거지도 위에 적당히 올려져 있고 국물도 얼큰해서 맛있었습니다. 

 

뼈해장국

 

 

 

뼈 전골과 공깃밥을 시켜서 어느정도 배부르게 먹다가 뼈 전골을 먹으면 필수로 먹어야 하는 볶음밥도 주문을 하여 먹었습니다. 볶음밥을 안 시켰으면 서운할 뻔했네요.

 

 

이상 내돈내산 뼈다귀 해장국, 뼈다귀 전골을 먹은 후기였습니다. 추워진 날씨에는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얼큰한 국물요리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