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치킨과 피자가 동시에 먹고 싶을 때 치킨과바람피자


아들은 치킨을 좋아하고 딸은 피자를 좋아합니다. 서로 치킨 또는 피자로 통일하지 못할 땐 피자나라 치킨공주 또는 치킨과 바람피자를 주문을 합니다.

이번에는 배달하시는 분들이 길도 미끄럽고 하여 집하고 가까운 매장에 치킨배달 주문을 하였습니다.

치킨과 바람피자의 프리미엄세트 메뉴와 가격정보입니다.

치킨과바람피자 프리미엄세트
반응형


치킨과 바람피자의 베스트세트 메뉴 및 가격정보 입니다.

치킨과바람피자 베스트세트



치킨과바람피자의 클래식 세트 메뉴와 가격정보입니다.

치킨과바람피자 메뉴


치킨과 바람피자를 배달주문을 하여 포장박스를 보았는데 귀엽네요. 치킨박스라 길쭉하네요.




치킨과 바람피자의 피자 박스입니다. 흑백의 조화를 이룬 박스세트네요.

피자박스


주문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바삭함도 좋았고 치킨의 맛도 좋아서 아들이 잘 먹네요.

후라이드 치킨




주문한 쉬림프 피자입니다. 새우살과 파인애플이 조화를 이루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네요.




위에 올려져 있는 치즈도 많았고 소스도 많아서 어른 및 어린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피자 같습니다.

치킨과바람피자 쉬림프피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