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커피와 먹으면 맛있는 노브랜드 녹차 크레페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사온 녹차 크레페 과자에 대해서 포스팅 입니다. 노브랜드 매장에 가면 즐겨서 사먹는 과자들이 몇개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방문을 했을때에는 먹어보지 못한것을 먹어보자 생각하고 크레페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구매하여 딱 입에 물었을때 "아 맛있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왔네요. 가격은 980원으로 천원이 안되네요. 종류는 녹차 말고도 초코바나나, 초코피넛도 있다고 합니다.

 

 

 

 

 

유통기한 및 원재료에 대한 설명입니다.

 

 

 

 

은박처럼 소포장으로 낱개로 5개로 소분이 되어있으며. 그리고 은박을 까면 크레페가 3개씩 들어 있네요. 녹차향이 진하게 납니다. 소포장으로 나눠먹기 편하고 보관하기도 좋은것 같습니다.

 

 

 

크레페의 모양은 다음과 같은데요. 녹차크림이 들어 있어 녹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녹차가 살이 안찐다는 생각이 있어서 인지 먹을때에는 약간의 안심은 있지만, 먹으면 살은 찌겠죠~ 그래도 맛이 있어서 자꾸 먹게 되네요.

 

 

 

크레페를 한입 깨물고 단면을 찍어 보았습니다. 여러겹으로 말아서 만들었기 때문에 바삭하고 식감도 좋네요.

 

 

 

 

 

 

직장인 간식으로 커피와 먹기 편하고, 아이들 간식으로 맛있는 과자가 될것 같습니다. 특히 너무 달지 않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