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고창에서 아침에 먹은 양평해장국 

 

 

안녕하세요. 고창에서 수영장에 가기 전에 배를 두둑하게 채우려고 방문한 양평해장국입니다. 양평해장국에 간 이유는 아이들이 뼈다귀 해장국을 먹는다고 하여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소내장탕 , 아이들은 뼈다귀탕, 와이프는 황태콩나물을 먹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반찬류가 나오고.... 아이들이 있어서 그런가 잡곡밥에 김을 싸서 먹으라고 김과 잡곡밥을 가져다주시네요.

 

 

식당에는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황태해장국이 제일 먼저 나오네요..

 

 맛은 시원하니 흔히 먹는 황태해장국입니다.~~ 와이프는 청양고추를 요청하여 맵게 하여 먹었네요.

 

 

드디어 제가 시킨 소내장탕입니다. 양평해장국에서는 소내장탕을 먹어야 됩니다. 메인 해장국 이거든요... 얼큰하니 아침에 든든하게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잘 먹었으니 이제는 계산대로 가봅니다.  아침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상 내 돈 내산이었습니다. 

 

<< 고창 양평해장국 찾아가는법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