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독립기념관 방문기

 

방문일시 : 2020년 9월 20일

 

안녕하세요. 천안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천안에 이곳저곳을 방문을 하고, 그중에서 독립기념관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가는날이 장날이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독립기념관이 임시휴관이네요....

 

 

차가 주차장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따라 들어가 주차를 했습니다. 

 

독립기념관 전시관은 전시관을 닫은 상태였고, 독립기념관에 입장은 하지 못하지만, 산행이나 단풍나무길은 오픈을 해놓았네요.

 

 

하늘에 구름 한점없고, 겨레의 탑이 멋있어서 한컷을 찍었습니다~

 

 

 

독립기념관에는 무궁화도 정말로 많이 심어져 있습니다. 

 

 

 

가족들끼리 텐트나 돗자리를 들고 나온 방문객들이 많았습니다. 

 

 

 

독립기념관에 있던 조선총독부 건물 잔해입니다. 이곳은 제가 독립기념관을 많이 왔다가 갔지만, 이런 곳이

있었다는 것은 몇년전에 알았습니다. 

아마 이곳은 독립기념관을 방문을 하셨던 분들도 많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일본인들의 만행을 생각을 하면 정말로 가슴 아픈 역사가 생각나는 잔해들입니다.

 

 

입구로 다시 돌아오면서 보니 독립기념관이 닫았는지 모르고 들어가시는 분들이 보이네요~~

 

 

날씨도 화창하고 산책하러 방문한 천안 독립기념관입니다. 

코로나 19로 전시실 및 입장을 하지 못하지만, 주차장에 자동차를 주차를 할 수 있으며, 산행 및

단풍나무길은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재개관을 할지는 아직 모르지만, 빨리 코로나 19가 잠잠해지면 다시 재 개관을 할 듯합니다. 

 

독립기념관 안에 있는 편의점 및 호두과자점도 코로나로 인하여 휴업 중이었습니다.

 

 

방문을 하시는 분들은 이점을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