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괴산 자연애캠핑장 2박 우중캠핑

 

안녕하세요. 캠핑을 좋아해서 15년 전부터 계속 잘 다니다가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이 되면서 캠핑을 한동안 가지 못했었습니다. 그러던 중 저의 친동생 식구들과 금토일 캠핑을 가자고 하여 괴산에 있는 자연애캠핑장으로 캠핑을 가게 되었습니다. 

 

 

몇 년 전에 몇 번 와본 캠핑장인데요. 예전에 비해서 사이트 나무들이 많이 커져서 좋아졌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요... 관리동에 가서 사장님께 사이트 문의를 했더니 일기예보에 비가 온다고 하여 배수가 잘되는 사이트로 변경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2 사이트를 예약을 했지만, 넓게 6개 사이트를 사용을 했네요.

 

초창기부터 캠핑을 하면서 장비들을 바꾸지 않고 열심히 사용을 했네요~ 연륜이 있는 캠핑 장비들이네요~~ 

 

 

아이들을 위해서 해먹을 설치를 하여 줍니다. 놀이터 방방과 그네가 있지만, 아이들이 있는 집은 우선 해먹 설치가 우선이네요.

 

 

동생 내 식구들도 토요일, 일요일에 비가 온다고 하여 최대한 짐을 줄이고, 텐트도 편하게 타프와 팝업텐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밤에 사이트 구축한 것을 보니 운치 있고 좋네요~~

 

 

캠핑 가서 야자숯에 구워 먹는 고기는 정말로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먹고 좋네요.  예전에 캠핑을 한 달에 2-3번씩 갔었을 때 그릴에서 불과 연기가 싫어서  구매한 디바디바그릴인데요. 고기도 맛나게 구워지고 기름도 옆으로 잘빠져서 불과 연기가 안 나서 좋네요.  캠핑용품 중에 좋아하는 용품 중의 하나입니다.

 

 

 

2020.06.22 - [일상상식/좋은정보] - 노브랜드 닭 꼬치

 

노브랜드 닭 꼬치

노브랜드 닭 꼬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노브랜드 매장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이것저것 노브랜드 제품을 구매를 하다가 예전에 유튜브에서 캠핑장에 노브랜드 닭 꼬치를 숯불에 맛있게

jjanggu1612.tistory.com

 

노브랜드 닭꼬치를 2 봉지를 사서 순삭을 했네요.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캠핑 갈 때는 노브랜드 닭꼬치 정말로 강추합니다.

 

캠핑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떡볶이입니다. 집에서도 많이 만들어 먹지만, 캠핑 가서 먹는 떡볶이와 맥주는 정말로 맛있습니다. 

 

 

밤에 불을 펴놓고 감자도 구워 봅니다.  구운 감자와 맥주 너무 맛있네요~ 캠핑 와서 밥 먹으면서 맥주, 간식 먹으면서 맥주, 고기 구우면서 맥주 하루 종일 술만 먹는 것 같네요.

 

 

노브랜드 소시지도 구워봅니다. 아이들의 간식 위주로 구매를 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2021.02.17 - [일상상식/좋은정보] - 노브랜드 꼬치어묵

 

노브랜드 꼬치어묵

노브랜드 꼬치어묵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울 때 먹기 아주 좋은 노브랜드 꼬치어묵에 대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에 노브랜드 꼬치어묵을 구입해다가 먹다가 아주 비싼 꼬치어묵이 값을 치

jjanggu1612.tistory.com

 

노브랜드 꼬치어묵도 구매를 하여 가서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캠핑음식도 노브랜드 짱이네요. 특히 꼬치어묵은 밤에 먹으면 더욱 맛있네요.

 

매점과 관리실 그리고 남녀 화장실 및 샤워장도 잘되어 있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맘에 드는 캠핑장입니다. 

아직 캠핑장 수영장은 개장은 하지 않았지만, 이곳의 수영장도 잘되어 있고 물도 지하수라 시원하고 좋습니다.

 

 

 

블로그 제목에 우중 캠핑이라고 적었는데 비 오는 사진은 하나도 없네요. 금요일에는 해가 쨍쨍했고, 토요일에는 비가 오다가 말아서 선선하니 캠핑하기 좋았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토요일 밤부터 일요일 아침 철수를 끝 마칠 때까지 폭우가 떨어져서 정신없이 철수를 하느라 철수하는 사진은 못 찍었네요~

 

 

 

<< 괴산 자연애캠핑장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