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돈까스와 해물볶음우동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홍익돈까스

 

예전에 홍익돈까스에 왕돈까스가 맛있어서 자주 방문을 하던곳 입니다. 오랜만에 아이들이 돈까스도 먹고 싶다고 하고, 아내도 해물볶음우동이 먹고 싶다고 하여 바로 홍익돈까스 천안 신방점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문을 하니 손님들이 제법 있더군요.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 신방점의 경우는 대기장소가 있어서 기다리거나 음식을 다 먹은 후에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좋은 곳입니다. 

 

홍익돈까스실내

 

홍익돈까스의 실내 내부입니다. 빨리 찍다가 보니 사진이 흔들렸네요~ 

 

홍익돈까스실내모습

 

딸이 먹고 싶다고 하여 주문한 불고기 볶음밥입니다. 매움의 정도를 선택을 하여 주문을 할 수 있는데요. 중간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매콤하고 맛있네요.

 

홍익돈까스소고기볶음밥

 

두 번째로 나온 해물볶음우동입니다. 저희는 홍익돈까스에 가면 이 메뉴는 꼭 주문을 하네요.  이 해물볶음우동도 매움의 정도를 선택하여 주문을 할 수 있는데요. 중간맛을 선택을 했는데 매콤하고 맛있네요.

 

홍익돈까스해물우동

 

고구마롤 세트도 나왔습니다. 돈까스도 두툼하고 안에 치즈와 고구마 무스가 함께 들어 있어서 맛있습니다. 

 

홍익돈까스돈가스정식

 

고구마롤까스의 소스도 매콤한 소스도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소스에 찍어서 하나씩 먹기 좋네요. 맛도 있고 소스도 맛있네요.

 

홍익돈까스고구마롤세트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우동입니다. 우동의 크기가 크지도 않고 여러 조합으로 1인이 딱 먹기 좋은 양이네요.

 

홍익돈까스우동

 

이것저것 여러 종류의 메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홍익돈까스에서 처음안것이 콜라를 시키면 1번은 리필은 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동안 리필이 안되는줄 알고 한번만 먹었었네요~ 오늘도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네요.

 

홍익돈까스-영수증

 

<< 천안 홍익돈까스 신방점 >>

 

내돈내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