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토요일에 방문한 안성 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가 생긴 지 좀 시간이 지났지만 자꾸만 미루다가 아내 샌들도 구매도 할 겸 안성 스타필드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고속도로 타고 20분밖에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하게 방문을 할 수 있는 곳이네요. 

 

토요일이라 그런가 본관주차장은 꽉 차고 별관 주차장도 많이 만차가 된 상황이었습니다.

안성스타필드주차장
안성스타필드 별관 주차장

 

본관 1층을 지나 이곳저곳 구경을 해봅니다. 처음에 본관에 들어오자마자 어디로 가야 할지 잘 몰랐지만, 1층 매장 한 바퀴 싹 돌아보고 2층 가고 이렇게 차례로 돌아보니 여유 있고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안성스타필드본관
안성스타필드 본관

 

제네시스 차량소개 및 차량 시승하는 곳에도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었습니다. 요즘 제네시스 차량 너무 디자인이 예쁘게 나오고 있어서 호감이 가는 자동차입니다. 

안성스타필드제네시스매장
안성스타필드 제네시스 시승

 

안성 스타필드 전자오락실인 펀시티에도 어른들과 어린이들이 전자오락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저도 아이들과 같이 왔다면 펀 시티에서 전자오락을 하고 갔을 텐데요. 

안성스타필드 펀시티

 

돌아다니다 보니 별마당 도서관도 보입니다. 별마당 키즈 도서관이라 아이들과 같이 오면 정말로 좋은곳 입니다. 

 

안성스타필드-별마당
안성스타필드 별마당

 

안성 스타필드 챔피온1250X 는 키즈카페인데 아이들이 많이 놀이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안성스타필드키드카페
안성스타필드 챔피온1250X

 

BMW 시승하는곳에도 시승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BMW 신차를 어렵지 않게 쉽게 시승 및 구경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안성스타필드-BMW

 

3층에는 메가박스도 있어서 나중에는 영화도 보고 쇼핑도 하고 그래야 겠습니다. 3층에는 식당 및 맘스 터치등이 자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안성스타필드메가박스

 

옷과 샌들을 사기 위해서 나이키 매장도 둘러보고 전자제품 매장도 둘러 보고 옷과 샌들을 구매를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더운 날씨에 쇼핑하러 돌아다니기 시원하고 좋았네요. 

스타필드나이키

 

<< 안성 스타필드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