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괴산 산막이옛길 맛집 짚은목맛집

 

 

안녕하세요. 우중 캠핑을 하고 철수를 하던 중에 캠핑장과 멀지 않은 곳에 괴산 산막이옛길이 있습니다.  산막이옛길에 맛집이 있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산막이옛길 입구 주차장이 아닌 주차장 옆길로 들어가면 볼 수 있는 짚은목맛집 이며, 자연산 버섯찌개가 유명한 집입니다.

 

이미지출처 괴산군청 공식 블로그

 

밖에는 비도 내리고 식당은 한산하고 좋았습니다.

 

짚은못맛집 식당내부

 

날씨가 좋았으면 산막이 옛길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여 식당이 복잡했을 수 있을 것 같았네요.

 

짚은목식당 식당 내부

 

짚은목맛집의 차림표(메뉴)입니다. 도토리 해물파전은 10,000원에서 13,000원으로 올랐네요~

 

짚은목맛집 메뉴

 

서비스로 나오는 도토리묵무침입니다. 채소가 많이 들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도토리묵 무침

 

주문한 돼지고기 두루치기입니다. 매콤하니 맛있었네요.

 

돼지고기 두루치기

 

테이블이 나누어져 있어서 도토리 해물파전을 1개를 시켜서 반반 나누었네요. 도토리 해물파전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맛이 있었습니다. 파전에 나물도 들어 있어서 더욱더 맛이 있었네요.

 

토토리 해물파전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류입니다. 돼지감자 장아찌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짚은목맛집 기본 반찬류

 

여러 종류의 버섯들이 듬뿍 들어 있어서 버섯향도 좋고, 국물 맛도 너무 맛있어서 밥 한 그릇 뚝딱 했네요.

 

자연산버섯 찌개

 

괴산 산막이옛길 구경도 하시고 괴산 산막이 옛길 맛집도 방문하셔서 맛있는 버섯찌개도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괴산 산막이옛길은 배 타고 들어가서 나올 때 걸어 나오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산책코스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 괴산 짚은목맛집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