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중앙시장 3천원 선지국밥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천안에 있는 중앙시장의 3천원 선지국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선지해장국이 3천원 하는곳은 찾아 보기 힘들것 입니다. 그렇다고 선지국밥이 양이 적은것도 아니고, 양도 많고 선지도 많이 들어서 맛있는 집입니다. 

 

 

 

 

식당내부입니다. 식당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선지국밥만 팔고 있으며 들어가시면 인원수에 맞게 선지국밥을 가져다 주시고 선지국밥은 선불입니다. 

 

 

이른 아침시간에 시장에 상인들도 많이 오시고, 아침을 간단하게 해결하기 위해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바깥에는 큰가마솥 2개에 선지국밥이 보글보글 계속 끓고 있네요. 예전에 이집도 방송에도 나오고 했던 곳이라 유명한 집이네요.

 

 

드디어 나온 선지국밥 입니다. 안에 선지들도 많이 들고 우거지와 배추잎들이 많아서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김치하나와 공깃밥 하나 그리고 선지국 이렇게 단촐하게 나오지만, 3천원짜리로는 최고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뜨끈하게 한그릇 공깃밥을 말아서 아주 맛있게 아침식사를 마무리 하였네요. 예전에는 선지 및 돼지부속고기들을 싫어 했지만, 요즘은 아주 맛있네요~ 

 

 

 시원하게 한그릇 뚝딱 맛있게 잘 먹었네요~

 

 

천안남산중앙시장 가마솥선지국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